코리아시사통신

한국도로공사서비스(주) 수도권서부영업센터, 안산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하는 ‘행복한 김장나눔’에 500만원 기탁

장은희 | 기사입력 2023/11/20 [10:09]

한국도로공사서비스(주) 수도권서부영업센터, 안산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하는 ‘행복한 김장나눔’에 500만원 기탁

장은희 | 입력 : 2023/11/20 [10:09]


  한국도로공사서비스()수도권서부영업센터(센터장 김인균)은 지난 1116일 안산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하는 행복한 김장나눔에 직원들의 자원봉사활동 참여는 물론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안산관내 기업들의 후원으로 마련된 이번 김장나눔 행사는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직원을 포함하여 25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이른 아침부터 김장을 버무리고, 포장하고 배분 활동에 참여하여 행정복지센터 등 약 70여 곳의 연계기관을 통해 1,300가정에 전달하였다.


이번 김장나눔에는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수도권서부영업센터, 유한화학, DIG에어가스() 반월공장, LS오토모티브테크놀로지스, 한국가스기술공사 경기지사, 서울우유협동조합 안산공장, 안산아름다운사람끼리봉사단,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이사회, 경기도자원봉사센터 등이 참여하여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김장버무리기에 직접 참여한 이민근 안산시장 및 이진분 안산시의회 부의장은 자원봉사자분들과 함께 김장나눔에 참여한 많은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며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기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매년 자원봉사자들의 노고 덕분에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겨울을 따뜻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 더 행복하고 따뜻한 공동체가 되도록 자원봉사자분들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수도권서부영업센터 김인균 센터장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기업의 역할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윤영중 이사장은 특히 올해는 안산관내에서 많은 자원봉사단체들의 김장나눔이 진행되어 훈훈한 겨울을 보내고 있다.”고 말하며 기업의 후원과 참여 덕분에 올 겨울도 이웃들이 행복하게 보내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발전과 나눔의 공동체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수도권서부영업센터는 앞으로도 지역내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