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안산소방서, 외국인 대안학교 소방안전 지원에 나서다:코리아시사통신

코리아시사통신

안산소방서, 외국인 대안학교 소방안전 지원에 나서다

장은희 | 기사입력 2023/04/14 [09:42]

안산소방서, 외국인 대안학교 소방안전 지원에 나서다

장은희 | 입력 : 2023/04/14 [09:42]

 


[경인투데이뉴스=장은희 기자]   안산소방서(서장 이정용)는 13일 외국인 대안학교가 위치하고 있는 선부동의 복합건축물에 대하여 건물 관계인들의 조속한 일상회복을 위한 선제적 안전 지원 일환으로 소방안전교육 및 소방합동훈련 등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소방안전 지원은 지난달 27일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의 한 빌라에서 불이 나 사망한 외국인 어린이가 다녔던 대안학교의 관계인(관리자, 선생님, 학우 등)들의 조속한 일상회복과 안전 불안 등 정신적 충격 회복에 도움을 주고자 추진됐다.

 

 

 

주요 내용은 ▲소화기 및 화재경보기 등 주택용 소방시설 지원 ▲화재발생시 행동요령 화재예방교육 ▲화재발생시 초기진화 및 피난 중점 대피훈련 ▲건물 내 소방․피난시설 정상작동 여부 확인 ▲건물 내 화재취약요인 확인 권고 등이다.

 

이정용 안산소방서장은 “이번 소방안전 지원을 통하여 갑작스런 사고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주변인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외국인 소방안전 환경 조성에 일회성이 아니라 계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일반뉴스 많이 본 기사